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 한번에 승인받은 방법

구글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 받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을 작성하고, 승인이 되거나 떨어지면 이후 포스팅을 진행하겠다고 했었다.
애드고시라고 해서 한번에 승인받지 못하더라도 계속 도전할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다음날 바로 한번에 승인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다.

 

다른 블로그 포스팅에서 포스팅도 많이 쓰고, 방문자도 많은데 3 번만에 합격하고

이런 글들을 많이 보았는데,

나는 운이 좋았던 것인지 전혀 그정도 수치가 되지 않았는데 한번에 합격했다.

어떤 상태에서 합격했는지 정리해보려고 한다.

 


작성한 글의 수

비공개 글을 제외하고 노출된 포스팅 수는 18개 였다.

 


방문자 수 

방문자수는 굉장히 저조했다. 

22일에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그날 방문자가 18명이었다.


1일 1포스팅 진행 여부 ?

다른 사람의 블로그 포스팅을 찾아보면 1일 1포스팅을 해야 유리하다는 말이 많았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성실하지 못하다.
2달 동안 9개 정도의 포스팅을 유지하다가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하고자 마음먹은 당일날
8개의 글을 폭풍 업로드 했다.

 

게다가 8개의 글은 내가 미리 작성해 놓은 글이었어서 2시간 정도 이내에 모두 등록을 했다.
하루에 몇개 이상 등록하면 안되고, 몇시간 내에 등록하면 안되고 이런 글들이 많은데
내가 승인이 된 걸 보면 상관이 없는 것 같다.

 

작심삼일을 보여주는 5월의 포스팅
5월보다 심한 6월 포스팅
7월에 폭풍 포스팅

 


포스팅 당 1000자 유지 ?

사실 포스팅할 때 글자 수 같은건 생각하지 않고 작성했다가
이 글을 작성하려고 몇자를 썼는지 살펴 보았다. 

 

딱 1개만 1,000자가 넘고, 나머지는 300 ~ 500자 정도의 글이었다.
나 스스로 길게 썼다고 생각해서 1,000자는 넘겠지라고 막연히 생각했는데
1,000자를 넘기는 것은 꽤 긴 글이었다.


애드핏이 애드센스보다 승인 받기 쉽다 ?

다른 사람들이 애드핏은 신청만 하면 다 되는 것 처럼 포스팅한 글이 많길래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동시에 신청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하면 애드핏이라도 달아 놓으려고 했다.
애드핏도 신청한지 하루만에 답변이 왔는데 결과는 불합격이었다...
사유는 컨텐츠 부족 ..
애드핏은 컨텐츠를 어느정도 작성해야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으니
포스팅 수가 40개 정도 되면 신청해볼까 한다.


마무리

블로그에 떠도는 말들이 사실은 아닌 것 같다.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 받기 위한 목표는 세우되 지례 겁먹고, 너무 시간 끌기보다는,

포스팅 20개 정도 되었을 때 도전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글대로 따라하면 쉽게 신청할 수 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하면서 신청방법을 정리해둔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어렵다고 해서 포스팅을 40개 정도 등록하고 하려고 했으나, 성격이 급해서 18개 작성하고 우선 신청을 해본다. 떨어..

minimilab.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